< 신생아도 사용가능한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줄즈 에어플러스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신생아도 사용가능한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줄즈 에어플러스

728x90
반응형

#기내반입유모차 #줄즈에어플러스 #휴대용유모차추천
 

신생아도 사용가능한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줄즈 에어플러스

 

안녕하세요:-)
가볍고 등받이 각도가 170도까지 펴지면서
기내반입이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 
줄즈 에어플러스 소개해드릴게요.
 
내돈내산 줄즈에어플러스 직접 구매한
찐 후기 알려드릴게요!
 

 

이제 막 2달 되어가는 아가가 있어서
유모차를 어떤걸 사야할지 정말 고민을 하다가
부가부 드래곤플라이와 줄즈 에어플러스가 제일 괜찮아 보였어요.
 
두 가지 모델을 두고 엄청 고민했는데
가볍고 기내반입도 되고 등받이 길이도 커서
아이가 좀 클때까지도 여유있게 탈 수 있는 
줄즈 에어플러스로 결정했어요.
 

 

네덜란드 브랜드인 줄즈에서 출시한 기내반입 되는
줄즈 에어플러스 휴대용유모차에요.
 
사용연령은 6개월부터~ 3세까지라고 되어있어요.
 
하지만 등받이 각도가 170도까지  펼쳐지기 때문에
신생아를 태우고 다니기에는 위험하지만
카페나 식당에 가셨을때 펼쳐놓고 눕히기 좋답니다!
 

 

줄즈 유모차 공식몰인 엔픽스몰에서는
유모차만 780,000원이고
범퍼바와 레그레스트를 포함하면
88만원 정도에 구입가능해요.
 
하지만 저는 오프라인으로 베이비파크에서
유모차+범퍼바+레그레스트를 다 포함해서
70만원초반대의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시면
컵홀더와 모기장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_+
 

 

베이비파크에서 직접 보고 구매 후
지점에 재고가 없어서 택배로 유모차를 받았어요.
 
유모차와 레그레스트가 함께 있었고
범퍼바는 구매한 당일 바로 주셨어요.
 
이건 정품등록서와 이벤트후기 참여하는 종이에요.
 
읽어보시고 정품등록 후 이벤트 참여하시면
달마다 다른 증정품을 받으실 수 있어요!
8월달은 컵홀더와 모기장인듯 해요. ㅎㅎ

 

 

이건 줄즈 에어플러스 휴대용 유모차의 레그레스트!
 
레그레스트가 있어야 아이 다리가
편안하니 꼭 없어도 되지만 있는 것이 좋아요.
 

 

줄즈 에어플러스 휴대용 유모차가
보관함에 아주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어요.
 
유모차 보관함이 있어서 기내반입시에도
사용할 수 있고 장기간 어디 보관할 때도
깔끔하게 보관하기 좋아요.

 

 

줄즈 에어플러스 기내반입가능한 휴대용 유모차를
택배 박스에서 꺼내보았어요.
 
무게는 6kg로 아주 가벼운 편이라서
여자인 저 혼자 한손으로 번쩍번쩍 들기가 좋았어요.
 
거기다가 범퍼바를 제거하지 않고
1초만에 간단한 폴딩이 가능해서 아주 편리해요.
 

 

줄즈에어플러스 유모차를 폴딩했을 때 모습이에요.
 
부가부 드래곤플라이는 절충형이라 그런지
접었을 때 상당히 큼직하고 무게도 엄청 무거웠는데
줄즈 에어플러스는 휴대용 유모차여서
컴팩트하고 무게감도 가벼워서 너무 좋더라고요.
 
색상은 샌드 타프색상이에요.
 
올블랙과 고민하다가 조금 화사하면서도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샌드 타프색상으로 결정했어요.

 

 

줄즈 에어플러스 휴대용 유모차도 마찬가지로
1초만에 간편한 폴딩과 펼침이 가능하고
가볍고 접었을 땐 컴팩트하지만 펼치면
어떤 유모차보다 시트크기가 크고
유모차의 바구니 크기도 꽤 깊고 크답니다.

 

 

범퍼바와 레그레스트를 장착하지 않은 앞모습이에요.
 
때가 안타는 올블랙과 고민을 좀 했지만
밝고 화사한 샌드 타프색상으로 잘 결정한 것 같아요.
 
올블랙 색상보다 훨씬 고급지면서도 화사한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유모차 라이너를 착용하지 않은 기본시트인데도
쿠션감이 푹신하면서 부드러웠어요.
 

 

기내반입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 줄즈에어플러스의 앞모습!
블랙과 조화로운 샌드 타프색상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ㅎㅎ
 
화사한 핑크와 새로운 색상으로 추가된 그린도 있으니
꼭 직접 보시고 결정해보세요.ㅎㅎ

 

 

유모차 양막을 내리면 이런 모습이에요.
 
양막 위에 지퍼가 달려있어서 지퍼를 열면
완전히 더 가릴 수 있게 내려온답니다.
 
줄즈 에어플러스 휴대용 유모차에서
가장 호불호가 갈리는 기능인데요,
시트의 각도조절이 지퍼형식이어서
완전히 올리거나 완전히 펼치거나 하는
2가지로만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이런 점에서 호불호가 좀 갈리고 불편하다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직접 사용해보았을 때 2가지 각도만 있어도
충분하고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약간 카키베이지같기도 하고 그레이 베이지 같기도하고
오묘하면서 고급진 샌드 타프색상이에요.
 
실물이 조금 더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인데
사진에서는 잘 살려지지 않네요. ㅎㅎ

 

 

줄즈 에어 플러스 유모차의 악세사리 용품들!
컵홀더, 레그레스트, 풋머프, 바람막이, 모기장 
범퍼바 등 공식홈에서 다양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컵홀더와 모기장 or 바람막이는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시면 사은품으로 받으실 수 있으니
섣불리 구매하지 마시고 후기작성해서 챙겨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