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구미 공단 대형 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경북 구미 공단 대형 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

728x90
반응형

#구미대형카페 #구미브라운핸즈 #구미공단카페

 

경북 구미 공단 대형 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오늘은 경북 구미 시미동 공단쪽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 구미점

소개해드릴게요.

 

브라운핸즈 구미점_카페,디저트

경북 구미시 3공단3로 41 본관(시미동 168-17)
매일 10:00 - 22:00(라스트오더 21:30)
Tell. 054-472-8616
주차장있음, 단체이용, 포장

 

경북 구미 시미동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 카페에요.

 

원래 공장이었는데 공장을 개조시켜

카페 및 복합문화공간으로 바뀐 곳이에요.

 

 

원래 공장이었던 곳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정말

크고 넓었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시점에 방문했는데 아직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아 한산하고 좋았어요.

 

경북 구미 대형 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커피 입구인데

아메리카노를 포장하실 경우 2,800원이고

2잔 주문하실 경우 1+1 으로 3,900원에 구매가능해요.

 

정말 혜자스러운 브라운핸즈커피네요.ㅎㅎ

그리고 브런치메뉴도 따로 있으니 브런치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경북 구미 대형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 카페는

키즈케어존이니 각별한 케어를 해주셔야 합니다!

 

들어오는 입구에 있던 구미 제1휴폐업공장

리모델링 사업 안내가 보였어요.

 

폐업한 공장을 리모델링해서 멋진 공간으로

탈바꿈중이었어요.ㅎㅎ

 

 

경북 구미 대형 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 카페의

내부모습이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정~~말 크고 넓었어요.

 

공장을 리모델링했는데 공장이라는 말을 못들으면

공장인줄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엄청 넓으면서 인테리어가 독특 그자체!

 

 

하와이안 분위기같기도 하고

음악카페같기도하고 ㅎㅎ

 

바닥타일 색감과 카페 가구들의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어린이도서를 비롯하여 성인들의 인기도서까지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도서관도 있어요.

 

읽고 싶은 책들을 자유롭게 가지고 와서

읽으실 수 있답니다.

 

완전 굿..!!ㅎㅎ

 

 

카페 규모가 워낙 커서 그런지 오후쯤 사람들이 몰려도

정말 쾌적하고 복잡하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화장실도 두군데나 있고 뒷편 여자화장실쪽에는

아기들을 위한 기저귀교환대도 따로 있었어요.

 

 

구미 공단 대형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의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 5,500원

카페라떼 6,000원

브라운라떼 7,500원

 

가격대는 꽤 비싼편이었어요.ㅎㅎ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은

브라운핸즈 카페에서 테이크아웃을 하시는게

훨씬 이득이네요.

 

구미 공단 브라운핸즈 카페의 브런치메뉴에요.

 

감바스, 샥슈카, 스프, 파스타

토스트와 치아바타 등 6가지 종류가 있었고

가격대는 7천원~1만원 후반대였어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방문했기 때문에

브런치를 먹어보진 않았는데 다음에는 브런치도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베이커리카페인만큼 빵도 기대가 컸어요. ㅋㅋ

 

카페가 워낙 규모가 커서 그런지 빵진열대가

엄청 작아보이더라고요. ㅎㅎ

 

빵 종류는 베이글, 소금빵, 쿠키, 파운드케익과

조각케익, 크로플 등 여러가지가 있었고

어린이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성인2명과 아이1명이서 주문한 메뉴에요.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브라운라떼1 잔

블루베리베이글과 크림치즈, 초코파운드케익

꿀커스터드크림식빵 이렇게 5개 주문했어요.

 

3명이서 각자 입맛에 맞는 메뉴 1개씩을 고르기 때문에

항상 1인 1빵이에요. ㅋㅋ

 

 

경북 구미 대형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핸즈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브라운라떼에요.

아이스로만 가능하고 가격대는 7,500원이에요.

 

브라운핸즈카페라서그런지 갈색손 모양으로

파우더가 뿌려져 있고, 아이스라떼위에 달달한

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라서 만족했어요.

 

 

생각보다 모두 맛있었던 브라운핸즈 카페의 빵들!

 

초코파운드케익도 너무 달지 않으면서 꾸덕한 초코맛이

진하게 느껴지고 부드러웠어요.

 

꿀커스터드크림 식빵은 식빵사이에 꿀과 커스터드크림이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블루베리베이글과 크림치즈조합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ㅎㅎ

 

 

경북 구미 대형 베이커리카페에 있는 쿠폰이에요.

여기 쿠폰은 다른카페와는 조금 다르게

스토리가 있는 쿠폰이었어요.

 

저희는 음료와 빵을 구매하고 1번, 2번 스탬프 2번을

받았는데 10번 스탬프까지 모두 모으면 쿠폰에

그림이 완성된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

 

 

브라운핸즈 카페의 쿠폰 1번과 2번 스탬프를

찍었을 때 모습이에요. ㅋㅋ

 

10번까지 찍었을 때 어떤 그림이 완성될지

궁금하고 기대되었어요. ㅎㅎ

 

아이도 스탬프찍는걸 재밌어했어요.

 

경북 구미에서 새롭고 신선한 분위기와

크고 쾌적하고 여러가지 느낌을 즐길 수 있는

구미 공단 대형베이커리카페 브라운해즈

내돈내산 찐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