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심 모카골드 사은품 잔망 루피 무드등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맥심 모카골드 사은품 잔망 루피 무드등 후기

728x90
반응형

#맥심잔망루피콜라보 #루피무드등 #맥심모카골드사은품

 

맥심 모카골드 사은품 잔망 루피 무드등 후기

 

안녕하세요:-)

 

맥심 모카골드랑 잔망루피와 콜라보를 진행해서

맥심 모카골드커피를 구매하고

잔망루피 사은품을 받았답니다.

 

잔망루피 무드등 사용해 본

후기 알려드릴게요~ㅎㅎ

 

저는 이마트에서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200T를

주문하고 잔망루피 무드등 사은품을 받았어요.

 

랜덤으로 주는것도 있고 그냥 가서 고를 수도 있어요.

 

잔망루피 무드등, 잔망루피 머그컵, 잔망루피 보냉백 등

다양한 종류의 사은품이 있었어요.

 

고민을 좀 하다가..

 저는 자주 사용하는 무드등으로 겟!

 

 

맥심과 콜라보로 나온 사은품!

너무 앙증맞고 귀여운 잔망루피 무드등이에요.

 

크기는 성인손보다 좀 큰 크기이고

루피캐릭터처럼 머리가 좀 더 커요.

 

사은품이지만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았어요.

 

 

잔망루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쥬얼이에요~ㅠㅠ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맥심모카골드 커피도 마시고 

귀여운 루피 사은품도 받고!

완전 1석 2조에요. ㅎㅎ

 

 

맥심 모카골드 콜라보 잔망루피 사은품 중

잔망루피 무드등은 충전식이 아니라

건전지를 넣어 사용하는 방식이에요.

 

AAA건전지가 3개 들어가요.

 

다이소에서 구매한 새건전지가 마침 있어서

바로 넣어봤답니다. ㅎㅎ

 

 

한 3~4일 정도 새건전지를 넣고 사용했더니

건전지가 벌써 빨리 닳아서

루피 무드등 밝기가 많이 어두워졌더라고요ㅠㅠ

 

전원버튼을 눌러서 밝기 조절이 가능한데

전원버튼 한 번 누르면 1단계 밝기

두 번 누르면 2단계 밝기, 세번 누르면 3단계 밝기로

조절 가능해요

 

 

건전지 수명이 좀 닳은 상태여서 좀 어두워진건데

새 건전지를 넣었을 때 밝기는 엄~청 밝았고

머리까지 환한 불빛이 들어온답니다.

 

생각보다 건전지가 빨리 닳아서 좀 아쉬웠어요ㅠㅠ

 

 

맥심 루피사은품 무드등의 밝기를

가장 밝게 조절한 3단계 밝기에요.ㅎㅎ

건전지가 닳아서 좀 어둡다는 점을 감안해주세요.

 

원래는 진~짜 환하고 밝답니다. ㅎㅎ

 

잔망 루피 무드등의 뒷모습도 엄청 귀염죠?

 

 

책상이나 탁자, 화장대 위에 올려 놓으니

귀염귀염 깜찍한 느낌 제대로 나더라고요. ㅎㅎ

 

맥심 모카골드를 평소에 꾸준하게 드시거나

자주 마시는 분들 중 잔망루피를 좋아하신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사은품을 겟 해보세요 ㅎㅎ

 

너무 귀엽고 깜찍하니 퀄리티도 괜찮은 제품이에요.

건전지가 빨리 소모되는 것만 빼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