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멕시카나 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배달 리얼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멕시카나 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배달 리얼 후기

728x90
반응형

#멕시카나치킨 #옛날양념치킨 #배달치킨맛집

 

멕시카나 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배달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신세임당입니다!

 

요즘 대한민국 축구경기가 종종 있어서 그런지

치킨을 자주 시켜 먹었어요.

 

갑자기 어릴 때 먹던 추억의 치킨이 그리워서

멕시카나 치킨을 배달시켜 먹었는데

내돈내산 찐 후기 알려드릴게요.

 

 

어렸을 때 부모님이 전화로 시켜주시던

멕시카나 치킨이 갑자기 생각났어요. ㅋㅋ

 

멕시카나 치킨은 잘 안 시켜먹는데 

요즘은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시켜봤답니다.

 

저는 요기요 앱을 통해서 주문했고

마침 요기요에서 할인쿠폰을 주고 있었어요.

 

투마리세트 기본 가격이 27,000원이고

후라이드, 양념 1,000원 추가해서

총 28,000원에서 배달요금 및 즉시할인과

쿠폰할인을 받아 23,000원에 구매했어요.

 

완전 굿!!

 

(꿀팁 방출)

치킨 배달주문하실 때는 배달의민족 어플보다

요기요 어플에서 할인혜택이 많으니

꼭 요기요 어플을 사용해보세요. ㅎㅎ

 

 

맛있는 냄새를 솔솔 풍기며 반겨주는

멕시카나 치킨이랍니다. ㅋㅋ

 

옛날치킨의 감성느은 많이 사라지고

치토스치킨으로 흥행하고 있지만 ㅋㅋ

저에게는 뭔가 정감가는 그런 치킨이었어요. ㅎㅎ

 

 

드디어 개봉박두!!!!

 

몇 년 만에 먹어보는 멕시카나 치킨!

 

오잉?

근데 양념은 모르겠는데 후라이드 치킨은

튀김옷이 바뀐 것 같았어요. 

 

원래 옛날통닭처럼 튀김옷이 얇아야 하는데

크리스피한 식감의 튀김옷으로 바껴져 있더라고요!?!

 

저는 둘 다 좋아하긴 하는데 이제 옛날감성은

잊어야겠어요. ㅋㅋ

 

 

우선 멕시카나 치킨의 후라이드치킨부터

살펴볼게요. ㅋㅋㅋ

 

보통 다른 치킨집에서 투마리세트 시키면

닭다리도 작고 닭크기가 작은 경우가 많은데

멕시카나치킨은 아주아주 정직한 투마리세트의

큼직한 닭크기였어요. ㅋㅋ

 

닭다리가 정말 크고 조각들이 큼직큼직!

 

 

사진 상으로는 잘 못느끼실텐데

실제로 보면 그냥 일반적인 한마리 치킨 시켰을때 보다

닭다리 크기가 꽤 큰편이었어요. ㅋㅋ

 

저희 가족들은 양이 많고 워낙 잘먹기 때문에

보통 두마리세트를 많이 주문하는데

멕시카나 치킨처럼 크기가 큰 닭은

오랜만에 만났답니다.!!

 

 

그리고.. 한 입 먹어보니 ..

너..너무 맛있잖아요..?

 

멕시카나 후라이드 치킨 맛있다는 소리는

크게 못들어본 것 같았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졌어요ㅠㅠ

 

크리스피한 튀김 옷에 적당하게 간이 베여있고

닭고기는 푸짐하면서 육즙이 쫘악~~ 

한 입 먹으니 살살 녹더라고요. ㅋㅋ

 

후라이드를 선호하지 않는 남편도

후라이드를 몇개씩 먹었어요. ㅋㅋ

 

 

이제 멕시카나치킨의 양념치킨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ㅎㅎ

 

꾸덕하면서 윤기가 좔좔 흐르는

양념치킨의 모습이에요. ㅋㅋ

 

그냥 보기만 하는데도 대충 무슨맛일지

맛이 짐작가면서

아주 맛깔스러워보였어요. ㅋㅋ

 

 

아..아니ㅜㅜ 블로그 쓰고 있는데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멕시카나 치킨의 양념맛을 표현하자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달고 아주 약간의 매운맛이 느껴져요.

그리고..

입에 착착 감기면서 옛날양념통닭의 양념맛도 느껴지고

요즘 양념치킨의 맛도 살~짝 느껴집니다.

 

결론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정말 맛이 좋다..!!

 

 

요즘 왠만한 브랜드 치킨에서 잘 볼 수 없는

치킨 닭의 튀겨진 목뼈!!

 

저는 요 목뼈 살 발라먹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잘 없잖아요ㅠㅠ

 

근데 멕시카나치킨은 역시 옛날 감성 그대로

커다란 닭 목뼈도 있었어요. ㅋㅋ

 

이거 은근 살 발라먹는 재미가 좋은거 아시죠~?ㅋㅋ

 

 

마찬가지로 커다란 크기로 정직함을 보여주는

멕시카나 치킨의 양념치킨 닭다리에요. ㅋㅋㅋ

 

닭다리가 어찌나 크고 맛있는지 ㅋㅋㅋ

 

투마리세트 시키면 닭다리가 4개라서

싸울 일도 없답니다^^

 

거의 한마리 가격에 큼지막하고 맛있는

치킨 두마리나..!!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1석2조

멕시카나 치킨이에요>_<

 

 

양념이 기가 막히게 베어있는 멕시카나 양념치킨이에요.

양념이 겉돌지 않고 튀김과 닭 속살까지 잘 베여 있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ㅋㅋ

 

양념치킨의 맛은 옛날 맛 그대로 거의 느껴져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을 부족하게 주는 치킨집도 있는데

사장님이 양념도 인심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양념도 잔뜩 푸욱 찍어서 먹었어요. ㅎㅎ

 

 

한 때 높은 고칼로리로 오해 받았던 치킨 무ㅠㅠ

 

치킨 먹을 때 꼭 이 치킨무를 먹어줘야 

맛이 제대로 느껴진답니다. ㅋㅋㅋ

 

중간중간 치킨무도 한 개씩 집어 먹어 주면서~ㅎㅎ

 

 

이건 멕시카나 치킨을 요기요 어플에서 주문하면

리뷰서비스로 받으실 수 있는 후라이드 닭똥집인데요,

리뷰를 보니 멕시카나치킨 닭똥집튀김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길래

반신반의한 상태로 리뷰서비스 받아봤어요. ㅋㅋ

 

조그마한 상자에 10개 정도 튀김이 들어있는데,,

이거진짜..!!!!! 너무 맛있어요!!!!ㅎㅎ

 

튀김옷이 바삭한데 딱딱하지 않고

닭똥집 고기는 엄청 부드럽고 간은 고소짭짤해서

와..이거 다음에 단품으로 꼭 시켜먹어야겠어요. ㅋㅋ

 

완전 강추!!

 

 

언제 멕시카나 치킨이 닭똥집튀김 맛집이 된걸까요?ㅋㅋㅋ

리뷰서비스 받아보길 너무 잘한듯 해요. ㅋㅋ

 

치킨먹기 전에 똥집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똥집튀김부터 해치웠네요. ㅎㅎㅎ

 

멕시카나 치킨 똥집튀김 정말 강추입니다!!

 

멕시카나 치킨이 옛날부터 꾸준히

인기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ㅋ

 

요즘 치킨 한마리 가격이 3만원까지 하는 곳도

많은데 커다란 두마리가 27,000원이면

할인받지 않아도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가격도 가격이고 정말 치킨의 정직함을 유지한 채로

꾸준히 팔고 있었어요. ㅎㅎ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양도 좋고!!!

이제 치킨은 멕시카나로 정착해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