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대형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대형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728x90
반응형

#대구대형키즈카페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대구아기랑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대형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안녕하세요:-)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별관7층에
아이가 신나게 놀 수 있는 대형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폴린파크가 있는데요,
다녀와본 실제후기 알려드릴게요!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파미에타운 7층
위치한 바운스 트램폴린파크에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대형키즈카페
바운스트램폴린 파크 주소와
운영시간, 요금은 참고해주세요.

어린이 키는 110미만이면 많이 할 수 있는
활동들이 없긴 하답니다ㅜㅜ

 

모바일 큐알코드로 입장신청도 가능하고
미리 태블릿으로 대기신청 후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 후에 입장하실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표를 미리 예약해서
입장도 가능한데 가격은 현장결제와
동일하답니다!

 

대구 아이와 갈만한 곳!


대구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외부 테이블과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안과 밖이 명확히 구분지어 있어서
바운스 내부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없답니다.

 

음료메뉴와 식사, 간식메뉴에요.
치킨, 떡볶이, 튀김, 핫도그 등
맛있는 분식메뉴가 있어요 ㅎㅎ

가격대는 살짝 비싼편!


대형키즈카페인 만큼 규모도 많이 크답니다.


저희아이는 키가 110cm이상이라서
따로 함께 들어가지 않았어요 ㅎㅎ

 

7층 별관 전체가 트램폴린파크라서
놀거리는 참 많아요~ㅎㅎ

키가 110cm 이상이면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짚라인과 정글짐?같은 곳들이 있어서
체력빼기에 엄청 좋아요!

 

바운스 트램폴림파크 입구에는
VR체험존이 있어요.

 

저희 아이는 해보더니 너무 무섭다고

울더라고요ㅠㅠ

 

아직 어린아이들에게는 

좀 무섭기도 하나봐요..ㅎㅎ

 

 

아이들의 넘쳐나는 체력을 쭉쭉

뽑아내기에 안성맞춤인 곳!


확실히 신세계백화점 바운스 트램폴린파크는
6세이상부터 초등학생까지
놀기에 좋아보였어요 ㅎㅎ

6세 7세 미취학어린이는
부모님과 함께 입장하는것이 

아이들이 좀 더 잘 놀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이 곳은 키 80cm - 110cm 미만의
어린아이들이 맘껏 놀 수 있는
키즈존 공간이에요.

부모님은 필수로 함께 입장!

 

원래는 없었던 공간인데
새롭게 리뉴얼이 좀 됐는지
이렇게 핑크핑크한 볼풀장도 있었어요 ㅎㅎ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타임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프로그램 안내표를 참고하셔서
놀면 더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대구 신세계백화점 바운스트램폴린파크에서
아이와 즐겁고 신나는 시간 가져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