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송해공원 신상 카페 바토플루이르 송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송해공원 신상 카페 바토플루이르 송해

728x90
반응형

#대구송해공원카페 #대구핫플 #대구신상카페

 

대구 뷰와 베이커리 맛집 바토플루이르 송해

 

안녕하세요~ㅎㅎ

주말에 송해공원에 갔다가 근처에 새로생긴 신상카페 바토플루이르 송해에 다녀왔어요.

송해공원에서 산책도 하고 가까운 곳에 카페가 있어서 커피한잔하기 딱 좋더라고요.

뷰도 좋고 베이커리도와 커피도 참 맛있었어요.

 

주소: 대구 달성군 옥포읍 옥포로 57길 57-7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L.O 21:30)
전용주차장 있음. 단체석, 1층 케어키즈존 / 2,3층 노키즈존

 

1층에서 바라본 뷰가 너무 멋있는 대구 신상 카페 바토플루이르 송해에요.

이번년 3월에 오픈해서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최신상 카페랍니다.

송해공원이 대구에서는 유명한 명소라서 그런지 주말에는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여기가 주문하는 곳이에요.

카페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장에도 직원분이 계셔서 사람이 많아도 주차정리가 잘되더라고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바토플루이르 송해의 메뉴판이에요.

가장 맛있는 커피를 추천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바토플루이르 시그니처 블렌드를 추천해주셨어요.

 

 

이건 신메뉴에요.

아포가토 브레드, 크로플세트와 브라운 치즈 크로플 이렇게 있더라고요.

 

 

바토플루이르 송해카페의 베이커리 종류에요.

엄청 많진 않았지만 꽤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었어요.

 

딸기가 올라간 페스츄리, 크로아상빵이 들어간 BLT샌드위치와 에그마요 샌드위치도 있었고요.

샌드위치는 크기가 어마어마하고 비쥬얼이 끝내주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다양한 케익과 다쿠아즈, 맨위쪽에 스마일맨 모양의 보틀에 담겨진 어린이 음료까지 있었어요.

딸기 다쿠아즈 7500원, 샤인머스켓 케이크 8000원, 딸기생크림케이크 7500원, 캬라멜치즈케이크 6500원 등

케이크는 6500~8000원정도로 비싼편이었어요.

 

 

귀엽고 깜찍한 스마일맨 보틀에 들어있는 어린이 음료도 있더라고요.

카페가면 아이가 마실만한 음료가 잘 없어서 늘 들고 다녔었는데 오늘은 저희 딸이 좋아하는

딸기우유가 있어서 하나 구매했답니다.

맛은 3가지가 있었고 가격은 플레인 3800원, 딸기 4000원 초코 4000원 입니다.

 

 

 

바토플루이스 송해 카페의 1층 내부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탁 트인 통창으로 송해공원과 뒤에 산이 보여서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또한 송해공원에서 하는 분수쇼도 다 보이더라고요.

밤이 되면 야경보는 맛도 쏠쏠할 듯해요.

전체적인 카페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카페 1층 한곳에는 바토플루이르만의 특징이 담긴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앞에 2팀 정도 웨이팅이 있어서 차에서 기다려도 되지만 잠깐 카페내부 구경도 하고 굿즈도 둘러보니

금새 저희자리가 생기더라고요.

 

커피, 컵, 디퓨저 등 정말 다양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보통 카페에는 드립백, 커피컵, 텀블러 정도 있는데 이곳은 생활잡화점이라고 해도 될 만큼 종류가 많았습니다.

 

 

2층과 3층에도 좌석이 있는데 11세 이상만 이용가능한 NO KIDS ZONE이더라고요..

5살 딸아이가 있는 저희가족은 아쉽지만 1층만 이용했답니다.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1층에서만 이용가능해서 웨이팅이 있지만 아이가 없으신 분들은 2,3층 모두 이용하실 수 있어서

웨이팅 없이 자리로 바로 가실 수도 있어요.

2층사진은 없지만 내부는 넓고 분위기도 1층처럼 좋았습니다.

 

 

 

주문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딸기생크림케이크에요.

 

 

그리고 아이가 먹을 딸기우유, 크로아상 BLT샌드위치 이렇게 주문했어요.

 

 

추천받은 시그니처 블렌드는 산미가 보통이고 고소하고 바디감이 풍부했어요.

시럽을 항상 넣어서 먹는 편인데 바토플루이르 송해의 커피는 시럽을 넣지 않아도

커피자체의 맛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커피맛은 진짜 맛있고 강력 추천드립니다!!

딸기생크림크림도 너무 달지 않고 생크림이 아주 부드럽고 촉촉해서 커피랑 즐기기에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 크로아상 BLT샌드위치에요.

크로아상 빵에 마늘소스가 발라져있어서 맛이 두배로 맛있었어요.

일반 빵이 부드러운데 겉면에는 갈릭소스가 발려져 구워져서 살짝 크런치하면서도 촉촉해서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저희 딸아이도 맛있었는지 샌드위치 빵만 뜯어 먹더라고요 ㅎㅎ

 

빵만 커보이고 내용물은 작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샌드위치 속 내용물도 많고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머스타드를 베이스로 한 소스였는데 빵과 재료의 전체적인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남편과 저는 아침을 먹지 않고 와서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정말 신의 한수더라고요 ㅎㅎ

여기 송해공원 오시면 산책하시구 카페에서 샌드위치 꼭 드셔보세요~!!

가격은 9천원으로 상당히 비싸지만 드셔보시면 돈이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바토플루이르 카페 1층에서 바라본 뷰에요.

바로앞에 보이는 건물이 바로 미스터트롯 이찬원씨의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찬스커피에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테라스에 가득한 사람들이 보이시죠?ㅎㅎ

저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패스하고 여기왔는데 대만족이랍니다 ㅎㅎ

 

 

바토플루이르 송해카페를 이용하시고 네이버 리뷰를 작성하시면 서비스로 스콘을 받을 수 있어요.

다 드시고 나가실 때 리뷰작성하신걸 보여드리면 카운터 앞에 스콘을 하나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스콘도 미니사이즈가 아니라 일반적인 큰 사이즈의 스콘인데 맛도 정말 좋았어요 ㅎㅎ

 

 

지난 포스팅에 송해공원에 대해 포스팅 했는데 송해공원에 대해서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https://seiming.tistory.com/118 대구 옥연지 송해공원

 

대구 관광지 산책길 명소 옥연지 송해공원

#대구경북가볼만한곳 #대구경북명소 #송해할아버지 벚꽃길로 유명한 옥연지 송해공원 주소: 대구 달성군 옥포읍 기세리 306 전화번호 : 053-668-2705 주차장: 전용주차장 있음, 화장실 있음 대구 달

seiming.tistory.com

 

대구 경북 명소 송해공원에 오셔서 산책하시고 근처 신상 핫플 바토플루이르 카페에서

한 번더 눈과 입을 힐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날씨가 너무 더워지면 산책하기 힘드니 더워지기 전에 소중한 분들과

송해공원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보세요~♥

728x90
반응형